본문 바로가기

전국여행

제주도숙소추천 제주나인부띠끄호텔, 가성비좋은 서귀포호텔


안녕하세요, 너러바회입니다.

날이 추워지니 가고픈 곳들이 많다, 그 중 한곳이 바로 제주여행 인데 제주도숙소추천 하려고요.
언제나 가면 묵는 가성비좋은서귀포호텔 이 있으니 바로 제주나인부띠끄호텔 이랍니다.
혼자도, 아내랑, 아니면 가족여행이나 애정이웃들과 여행 중에 고유명사처럼 묵곤 한답니다, 굿!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제주도숙박추천 합니다.

 

 

 


제주나인부띠끄호텔에 가기 전 장보기도 합니다.
언젠가 겨울에 애정이웃이랑 묵었던 제주나인부띠끄호텔의 펜트하우스, 아직도 그 감동 못 잊어요.
다시 한번 가고픈데, 올해는 해외여행 일정으로 부득이 패쓰, 한데 갑작스레 갈런지도 모를 일이죠.

제스코마트 인데 제주시와 서귀포시에 위치한 제주코스트코 라 불리우는 대형마트 중 하나네요.
무엇보다 착한가격에 흑돼지만이 아니라 식자재 등을 구입할 수 있어 장보기를 주로 하고 있답니다.
너러바회만이 아니라 다른 분들도 많이 찾죠.

 

 

 


제주도숙소추천, 이런 만찬을 본 적이 있나요?
물론 맛집을 찾아서 먹는 즐거움도 크지만, 애정이웃이랑 먹거리 챙겨서 함께 먹는 즐거움이 크죠.
때문에 제주나인부띠끄호텔 펜트하우스 갑니다.

제주도여행 의 큰 즐거움 중 하나인데, 올해는 동남아여행으로 대신하기에 갈 수 없어 섭하답니다.
대신 아내랑 둘이 갈까, 날짜 꼽는 중이거든요.
그렇다면 당연히 가성비좋은제주도숙소 를 찾을텐데, 고민을 하지 않고 제주나인부띠끄호텔이죠.

 

 

 


펜트하우스의 넓은 공간, 가족여행만이 아니라 단체여행을 하는 분들에게 딱 맞춤형이라 할 수 있죠.
이케 가성비좋은제주도숙박 이라면, 매번 갈 적마다 좋은 추억을 만들 기회가 되어줄 겁니다, 고!
몇팀이 각자 공간에서 하룻밤 잘 묵었답니다.

 

 

 


야경도 참으로 멋진, 저 다리가 바로 새연교 인데 걸어서 가도 부담없이 다녀올 수가 있어 좋아요.
물론 차량을 이용해서 다녀와도 된답니다.
너러바회도 야경도, 그리고 다음날 아침에 첫 제주여행코스 로 잡아 건너 다녀오곤 했답니다.
가까운 곳에 천지연폭포 도 있어서 역시나 야경을 보러 다녀와도 괜찮아 추천을 해드립니다, 굿!

 

 

 


제주도숙소추천, 굳이 가성비 하나만이 아니라 이케 일출과 함께 일몰도 볼 수 있는 뷰가 있거든요.
제주나인부띠끄호텔 펜트하우스의 장점입니다.

 

 

 


제주나인부띠끄호텔의 카페, 이곳에서 조식제공을 해주는데, 인스타그램에 자랑할 사진들입니다.
너러바회만이 아니라 다른 분들도 사진촬영 하는 즐거움에, 그리고 자랑을 하는 걸 볼 수 있어요.
여행의 묘미, 바로 이런 소소함이 아닐까 합니다.

 

 

 


전날 만찬을 즐기고서 입맛이 없다 말들을 했지만, 그래도 숙면을 취하고 일어나 모두 내려왔네요.
이런저런 여행의 추억들을 이야기 하면서, 다른 분들에게도 가성비좋은제주도숙박 추천하더군요.
다시 가고 싶다는 말을, 지금도 되풀이한답니다.

 

 

 


제주나인부띠끄호텔의 조식입니다.
언제나 한결같이, 한데 입맛에 괜찮은, 남녀노소 누구나 다 잘 먹어주기에, 보는 모습도 훈훈하죠.
이케 먹고, 다시 제주여행을 시작하는 분들이 의외로 많다는, 때문에 며칠 묵는 이들도 있답니다.
고민하지 않고 예약한다면 후회하지 않을 겁니다.

 

 

 


이곳은 약천사 입니다.
제주나인부띠끄호텔에서 묵는 날에는 가까운 곳에 위치한 곳들을 하나둘 관람을 하면서 이동하죠.
물론 동편이나 서편, 어느 곳으로 출발을 해도 위치와 접근성이 좋은 곳이기에, 늘 묵어간답니다.

 

 

 


여기는 어디, 굳이 가성비좋은 서귀포호텔이 아니어도, 눈길 주는 어느 곳이라도 다 좋은 곳입니다.
때문에 많은 이들이 늘 꿈꾸는 여행일 겁니다.
요즘은 포방터돈까스 때문에 찾는 이들이 더 많다고 하는데, 너러바회도 가서 꼭 먹어볼랍니다.

 

 

 


많은 이들에게, 제주도숙소추천을 한다면 단 한번도 고민을 하지 않고 제주나인부띠끄호텔입니다.
매번 고유명사처럼 숙박을 한답니다.
엘리베이터 안에서나, 아니면 카페에서 마주하는 낯선 이들과도 자연스럽게, 인사를 나누곤 합니다.
이런 것이 바로 여행객의 즐거움일 겁니다, 와!

 

 

 


언제나 들어서면 깔끔한 침구류가 맘에 듭니다.
이곳은 2인실이었는데, 딸이랑 조카랑 러시아여행을 가기 전에, 단합을 위해서 다녀오면 묵었어요.
넓은 공간이라서, 그리고 인원에 맞게 침구류를 준비해줘 전혀 불편하지 않게 숙면을 취했답니다.

 

 

 


욕실입니다, 욕조도 크게 있더라고요.
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온수 받아서 누이면, 정말 모든 피로가 확 풀릴 정도로, 기분도 좋아졌죠.
때문에 더 숙면을 취할 수가 있었답니다.
물론 조리는 할 수 없어서, 간편한 요리를 포장해 와서 먹거나, 아니면 주변 맛집을 찾아 다녔어요.

 

 

 


제주나인부띠끄호텔은 불편하지 않답니다.
그냥 가고픈 날에 비행기에 몸만 싣고 간다면, 모든 것들이 다 준비가 되어 있어서 괜찮더라고요, 굿!
아내와 딸이 가장 맘에 들어하는 헤어드라이어!
때문에 저녁이나 아침에 머리를 감아도 건조를 한 후에, 헤어스타일 완성을 하고 여행을 한답니다.

 

 

 


창밖으로 바라보이는 풍경이 아름답답니다.
천지연폭포만이 아니라 새섬, 새연교 등을 바라볼 수가 있다는 건, 멋진 밤과 아침의 선물이랍니다.

 

 

 


제주나인부띠끄호텔, 1층 카페입니다.
저녁에 차 한 잔을 마시기 위해 내려오거나, 지인들을 만나기 위해서 약속장소로 정하곤 하거든요.
분위기 좋다, 맛도 괜찮다, 그래서 좋아한답니다.

 

 

 


냉장고 안의 과일을 보는 것도 행복하답니다.
뭘 해도 좋은, 굳이 가성비좋은 제주도숙소추천을 하지 않아도, 많은 분들이 알고 있어 좋더라고요.
유럽여행을 하기 전에 아내랑 일정이 맞으면 훌쩍 다녀오고 싶은, 그런 욕심이 자꾸만 생긴답니다.

 

 

 


비가 내리는 날에도 바깥 풍경이 인상적인, 눈이 내려도 머뭇거릴 수 있는 이유는 여유 때문입니다.
이곳이 바로 가성비좋은 서귀포호텔이기 때문인데, 그리운 건 욕심만은 아닐 겁니다, 가즈아!
지금도 많은 애정이웃들이 겨울여행을 가려고 하던데, 너러바회가 묵는 이곳 서귀포호텔 어때요?

 

 

 


제주나인부띠끄호텔의 조식입니다.
너러바회는 언제나 먹기 전에 사진촬영을 하고서, 여기저기 자랑을 하는데 다들 침이 고인답니다.
한끼 가볍게 먹고 여행을 할 수 있다는 사실, 그 하나만으로도 얼마나 가볍게 해주는지 모르거든요.
물론 맛도 괜찮아요,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가성비좋은 제주도숙소로 오래 기억이 되는가 보더군요.

 

 

 


가성비좋은 제주도숙박 추천을 한다면, 이렇게 멋진 외관을 가지고 있는 제주나인부띠끄호텔이죠.
마치 약장사인 것처럼 떠볼려 본다면?
일단 와서 한번 숙박을 해봐요, 그렇다면 하나둘 맘에 드는 구석을 찾게 되고, 반하게 될 겁니다.
그럼 담번에 다시 찾게 될 겁니다, 반드시!!!

 

 

 


하룻밤 잘 묵고, 어느 날은 온전히 이곳을 아지트 삼아서 묵어갈 정도로 아주 좋아한답니다, 대만족!
때문에 매번 이케 생각이 날 적마다 자랑을 하는, 팔불출이 아니라는 걸 다녀온 분들은 잘 알 겁니다.
가성비좋은서귀포호텔 이 바로 여깁니다.

 

 

 


너러바회가 제주도여행 중에 이런 멋진 추억도, 역시나 제주나인부띠끄호텔 이 있어 그렇죠.
그래서 많은 이들에게 제주도숙소추천 을 하는 이유, 서둘러 예약을 하고 묵어보면 알 겁니다.
뜻밖의 행운, 비가 내리거나 눈이 내려도 여행을 돕는, 그런 도우미 역할도 해주니 넘 좋기만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