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

익산도배 익산장판 잘하는 대야지업사, 굿!


안녕하세요, 너러바회입니다.

날이 춥다고 하지만 그래도 익산도배 나 익산장판 잘하는 곳을 찾는다면 바로 대야지업사 네요.
너러바회의 집을 직접 해보았기 때문에 자신있게 추천을 하는 이유이기도 한데, 넘 잘하더라고요.

 

 

 


익산도배, 바로 대야지업사입니다.
너러바회가 알제리에 연수간 딸의 방을 귀국 전에 도배를 하기 위해 여기저기 수소문을 했거든요.
한데 방 하나만은 도배하기 쉽지 않다고, 한데 친절하게 응대를 해준 곳이 있었으니, 바로 여기죠.

 

 

 


익산도배만이 아니라 너러바회가 나중에 알고보니 전주도배 만이 아니라 군산도배 도 합니다.
그만큼 여기저기서 실력을 인정하고 있더라고요.
딸의 방은 상담을 한 결과 직접 해보라고, 그리고 가족들이랑 짜장면 사 먹으라 조언을 해주었어요.
쉽지 않은 일이었지만, 도배지에 풀 발라 주고, 필요한 도구도 빌려줘서 성공적으로 할 수 있었죠.

 

 

 


익산장판, 여기 대야지업사에 문의를 한답니다.
역시나 알아보니 전주장판 군산장판 김제장판 만이 아니라 멀리 제주도까지 간다고 하더군요.
일단 한번 맡겨본 분들은 잘한다 싶으니, 전국 어느 곳으로 이사를 해도 다시 찾을 정도라 합니다.

 

 

 


너러바회집을 부분적으로 리모델링 했거든요.
역시나 대야지업사에 상담을 했는데, 익산인테리어 만이 아니라 익산리모델링 도 해주더라고요.
물론 관련 업체와 협업을 하기에 가능한 일이었는데, 역시나 가족들이 힘을 보태니 더 좋았답니다.
작업시간도 줄였지만 비용도 줄일 수 있었어요.

 

 

 

익산도배 잘하는, 그래서 믿고 맡겼는데 역시나, 일년이 넘어가는 지금도 보면 흐뭇해지곤 합니다.
그래서 주변분들에게도 추천을 할 정도입니다.
꼼꼼하게, 솔직히 주인정신을 가지고 일을 해주니 얼마나 맘이 편안하던지, 믿고 맡겼답니다, 굿!

 

 

 


이전 도배지를 걷어내고, 도배지 잘 부착이 되도록 얇은 종이를 덧대 바르던데, 정말 꼼꼼합니다.
이러니 전주도배 군산도배 김제도배만이 아니라 전국 방방곡으로 도배하러 가는 걸 들었답니다, 와!
가족모임에 온 동생 가족들도 잘 했다 하더군요.

 

 

 


아들의 방입니다.
추천해준 도배지 중에서, 가족들의 취향을 반영해서 골랐는데, 지금도 아들은 넘 만족스러워 해요.
덕분에 도배할 적에 이런저런 벽에 부착이 된 것을 제거하니, 더욱 말끔하게 변신을 했답니다, 굿!

 

 

 


너러바회의 현관에서 바라본 거실입니다.
역시나 추천을 받은 도배지 중에서, 이전에 있던 폼블럭이랑 제거를 하고서 말끔하게 변신했어요.
역시나 익산도배 잘하는 곳이 맞더라고요.
전화상담을 친절하게 응대해주고, 손님 입장에서 이런조런 조언과 작업도구 빌려준 일, 감동이었죠.

 

 

 


도배를 하기 전의 천장 도배지입니다.
이전에 여기저기 떼웠기에 늘 보면서 아쉽다 했는데, 솔직히 이사가 아니면 도배가 쉽지 않거든요.
한데 과감히 하게 된 것은, 대야지업사의 조언 덕분에, 그리고 할 수 있다고 말을 해줘 그렇답니다.

 

 

 


익산도배만이 아니라 익산장판까지 책임지고 잘해주는, 그렇기에 일년내내 인기가 많더라고요, 와!
도배를 하던 중에도 몇 곳에서 작업의뢰가 들어오고, 아파트만이 아니라 다양한 시설도 하더군요.
얼마 전에는 익산에 오픈을 할 농가레스토랑의 도배도 한다던데, 애정이웃이 자랑 삼아 말하더군요.

 

 

 


익산 원광대학교가 있는 대학로를 따라 가면 만날 수가 있는, 작지만 도배 잘하는 대야지업사네요.
너러바회는 주변 오갈 적에 들러가곤 합니다.
왜, 넘 도배와 부분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잘 해주었기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서 들른답니다.
그리고 이케 널리 알리는 일을 한답니다, 잘하죠.

 

 

 


안에 들어서면 이케 다양한 장판도 만날 수 있죠.
이곳이 어디인가 싶을 정도로 작지만 어지럽게, 하지만 카달로그 보고 고르면 다 해결이 되더군요.
때문에 익산장판 잘하는 곳 찾는 이들이 많아요.

 

 

 

 

어이쿠, 사진이 엉망입니다.
갤럭시노트10+로 촬영을 한 것이지만, 인사만 건네고 나오는 길이라 서두르다보니 이런 겁니다.
하지만 익산도배이나 익산장판 잘하는 곳을 찾는다면, 바로 여기입니다, 자신있게 추천을 한답니다.

 

 

 


다양한 도배지들이 전시가 되어 있답니다.
하지만 다양한 도배지들은 카다로그 보면서 고를 수가 있으니, 물론 잘 모르면 추천 받아도 좋아요.
그럼 요즘 유행하는, 아니면 용도에 맞게 추천을 해주는 건, 역시 오랜 경력 때문일 겁니다, 실력짱!
너러바회는 지니를 만난 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에구구, 이 사진도 엉망이로군요.
하지만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니라는 사실, 실제 전주도배 군산도배 김제도배 하는 걸 보면 놀라요.
일하는 분들이 마치 자기 집일을 하는 것처럼 해주니, 솔직히 살짝 감동을 받은 것이 사실이랍니다.
기꺼이 다함께 밥을 먹자 하고, 대접을 했답니다.

 

 

 


익산장판만이 아니라 전주장판 군산장판 김제장판까지, 전국 어느 곳으로나 다 다닌다 하더군요.
올 겨울은 무슨 일을 하고 있을런지 궁금하네요.
한동안 간헐적단식 을 하느라 익산 대학로에 발길을 두지 않았으니, 조만간 한번 다녀올랍니다.
새해인사도, 덕담도 나누고 안부도 물어보려고요.

 

 

 


익산장판 조각을 얻어다 재활용을 할 수도 있으니, 단 두번을 하고서 단골인양 굴고 있답니다, 큭!
그래도 싫다 하시지 않고 기꺼이 맞아준답니다.
그러니 편안하게, 이제는 여기저기 집일처럼 자랑하고 추천을 할 정도이니, 믿고 맡겨보자고요.

 

 

 


작은 공간이라서 북적북적하답니다, 한데 결단코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니라는 걸 알려드립니다.
항상 어디에선가 작업을 하고 있더라고요, 바쁨!
그래서 뭔가를 하려고 한다면 서둘러 문의하고, 일정 잡고, 도배지나 장판을 고르면 해결이 됩니다.

 

 

 


익산장판 만이 아니라 익산인테리어 익산리모델링 잘하는 곳을 찾는다면, 바로 여기입니다.
대학로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도 좋더라고요.
앞에 주차할 수 있으니, 아니면 인근에 주차하고 친절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으니, 이 또한 좋아요.
일단 한번 맡겨보면, 여기저기 자랑할 일입니다.

 

 

 


대야지업사 는 익산도배 잘하는 곳으로, 너러바회가 직접, 그리고 부분적으로 맡겨 잘 압니다.
때문에 서슴없이 자랑을 하고 추천을 합니다.
일단 한번 변화된 것을 보면, 그리고 생각했던 것보다 착한가격과 실력에 한번 더 놀랄 겁니다,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