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자천하

간단한 아침메뉴 맛있는누룽지, 산마루 바비한컵 누룽지끓이는법


안녕하세요, 너러바회입니다.
2019년도 이제 이틀만 남았는데, 독감앓이 하느라 제대로 마무리 못하고 있어요.
하지만 더 이상 앓을 수는 없어서 어이했거나 털고 일어나 봅니다.

누룽지끓이는법 이 무척이나 간단한, 산마루 의 바비한컵 간편식 누룽지 소개를 하려 합니다.
무엇보다 간단한아침메뉴 로 넘 좋거든요.
너러바회 가족들도 즐겨서 먹는, 특히나 아내와 아들의 아침식사 로 좋아서 늘 구입해 먹거든요.

 

 

 


산마루 누룽지입니다.
학동마을어머니누룽지 로 알려져 있는, 여름이나 겨울 방학 중에는 이케 아침식사를 대신합니다.
속이 든든한 것이, 무엇보다 간단한요리 라서 아내만이 아니라 가족들도 오래 기다리지 않거든요.

 

 

 


솔직히 어느 반찬에 곁들여 먹어도 맛있답니다.
때문에 너러바회는 어느 곳에 가더라도 맛있는누룽지 라고 자랑을 할 정도인데, 다들 인정하죠.
김치 하나만 올려도, 정말 맛나게 먹는답니다.

 

 

 


바비한컵 간편식 누룽지, 블랙
바로 흑미를 넣은 것인데, 때문에 누룽지효능 을 아는 분들이라면 더 찾아서 먹게 되더라고요.
흑미향을 개인적으로 좋아하기에, 커피 대신에 구수한 누룽지 한 그릇 챙겨 먹는 것도 괜찮답니다.

 

 

 


간단한아침메뉴로 이보다 더 좋을 수가 없다!
너러바회만이 아니라, 언제나 여행을 갈 적에도 챙겨갈 정도인데, 내년 유럽여행에도 가져 가요.
물론 동남아여행에도 동행을 할 예정이랍니다.
문득 한국음식이 그리운 날에, 뜨거운 물을 부어서 먹기만 하면 되는데, 속이 확 뚫리는 느낌입니다.

 

 

 


맛있는 누룽지끓이는법, 절대 어렵지 않거든요.
이케 뜨거운 물을 바비한컵에 부으면 3-4분 뒤에는 정말로 맛있게 먹을 수가 있는 장점이 있어요.
너러바회 집에서는 도자기주전자를 사용하는데, 넘 좋거든요.

한데 야외에서는, 그냥 찬물을 넣어도 6-7분 뒤면 먹을 수 있다는 사실, 그래서 인기가 많답니다.

 

 

 


맛있는 누룽지 먹는 방법, 뭐 따로 있나요?
나무숟가락, 그리고 나무젓가락을 사용하고 있거든요, 잘 어울리더라고요.

너러바회는 이렇게 간단한아침메뉴를 아내와 아들을 위해 챙겨주는데, 특히 겨울에 인기랍니다.
마침 공영방송 에서 오늘 바비한컵 간편식 누룽지 판매를 하고 있거든요, 완판이 될 겁니다.

 

 

 

 

바비한컵 블랙입니다.
바로 흑미를 넣은 것인데, 그래서인지 더 고소한 것은 물론이거니와 은은한 흑미향이 일품입니다.

 

 

 


다양한, 그리고 맛있는 누룽지입니다.
누룽지효능을 안다는 분들은 개별상품으로 직접 산마루에서 구입을 할 정도로 인기가 많답니다.
너러바회도 그렇게 챙겨서 먹고 있거든요.

 

 

 


누룽지 맞아요, 누릉지 아닙니다. 지식베틀은 아닙니다, ㅋㅋㅋ
한데 컴퓨터 자판을 두드리거나 사투리 정도로 생각을 하고 이케 검색을 하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가끔 다음 블로그 검색유입을 보면서 웃기도 하는데, 너러바회도 나이탓에 그런 날이 있어요.

 

 

 


에구구, 이 사진은 이제 그만 휴지통으로, 그리고 비워낼 겁니다, ㅠ.ㅠ
쉰의 나이가 넘다보니 수전증도 아닌데, 이케 흔들리곤 하더라고요.

하지만 그래도 불변의 진리가 있으니, 누룽지끓이는법 간단한, 아침메뉴로 이보다 더 좋을 수 있나?
일단 한번 먹어본다면 반할 정도입니다.

 

 

 


요즘처럼 날이 추운 날에, 그리고 잠자리에서 일어나 입맛이 없는 날, 넘 좋은 간단한아침메뉴네요.
굶지말자고요.
든든하게 속을 채우고, 무엇보다 누룽지효능 제대로 챙겨 먹는다면, 바로 건강식이 된답니다, 굿!

 

 

 


너러바회의 아내는 추운 날이나 더운 날이나 후식으로 누룽지 좋아합니다.
속을 편안하게 해준다 말을 하더라고요.
때문에 숯불고기 먹고 물냉면 먹은 너러바회도, 마지막 누룽지 한숟갈 먹거든요.
얼마나 속이 편안한지, 먹어본 사람들만이 그 느낌을 잘 알 겁니다.

 

 

 


바비한컵 블랙, 바로 흑미를 넣은 겁니다.
솔직히 밥을 잡곡으로 지어도 이케 먹는 것이 쉽지 않은데, 맛있는 누룽지로 먹을 수가 있어 좋아요.
너러바회는 개인적으로 흑미향을 좋아합니다.
때문에 평소 집에서 먹는 맛있는밥 에도 빠지지 않고 넣을 정도인데, 다들 챙겨 먹게 될 겁니다.
공영방송에서 판매하니 놓치지 말자고요, 고고!

 

 

 


바비한컵 간편식 누룽지입니다.
누룽지끓이는법이 어렵다면, 그냥 개봉을 해서 하나씩 집어 먹어도 정말로 맛있는간식 이랍니다.
지금도 맛있는밥집에 가면, 가마솥의 누룽지를 먹는 맛이라니, 이건 아재스타일만은 아닐 겁니다.
너러바회의 아들과 딸도 맛나게 먹더라고요.

 

 

 


바비한컵, 현미입니다.
현미효능 을 아는 분들이라면, 특히나 햅쌀로 밥을 지어 만든 누룽지라 더 맛있으니 찾는 겁니다.
어머니도 잘 챙겨 드실 정도로, 국내여행 중에도 간단한점심메뉴 로도 가족들 인기 독차지 합니다.

 

 

 


어때요, 이보다 더 좋을 수가 없는 간단한아침메뉴 로 산마루 바비한컵 간편식 누룽지 입니다.
누룽지끓이는법 이 어렵지 않기 때문에, 굳이 끓인 물이 아니어도 찬물로도 구수하게 먹을 수 있죠.
때문에 공영방송 에서 오늘 판매하는데, 기회를 놓치지 말자고요, 서둘러 구매를 하자고요, 고고!
3종 40봉, 정말 오랜동안 보관을 하면서 먹을 수가 있으니, 누룽지효능 챙길 수 있어 넘 좋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