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

정읍 연말모임 모임장소 국화회관, 정읍맛집 좋다!


안녕하세요, 너러바회입니다.

불금인데, 이런 날은 뭘 해야 좋을런지 살짝 고민이 되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저녁 선약이 내년으로 미뤄져서 여유가 있거든요, 번개모임 할까?
애정이웃이랑 뭘 해도 좋은 그런 날, 살짝 단톡방에 한번 해볼랍니다.

정읍연말모임 을 하려는 분들에게 정읍모임장소 한 곳 추천을 해드릴려고 하는데, 어디가 좋나?
아무래도 정읍맛집 인 국화회관 이랍니다.
정읍여행 을 하는 분들도 우렁이쌈밥 먹는다면, 반하게 될 겁니다, 단골손님이 되리라 믿어요.

 

 

 


순곡주입니다.
정읍 연말모임을 한다면 절대로 빠질 수가 없는, 구기자 효능을 안다면 챙겨 마시면 아주 좋거든요.
맥주나 소주 대신 어떤가요?
물론 음주운전은 노노노, 너러바회도 누군가 운전하는 분은 음료수로 대신하고 마시곤 한답니다.

 

 

 


이건 묵입니다.

이름을 기억했는데 지금은 기억도 가물가물, 한데 특별한 것으로 기억합니다.

정읍맛집에서는 언제나 우렁이쌈밥정식을 주문해서 먹는데, 낙지돼기고주물럭도 같이 주문하죠.
쌈채소에 곁들여 먹으면 정말로 맛나거든요.
언제나 시그니처처럼 주문을 해서 먹는데, 가족들만이 아니라 동행한 애정이웃들도 잘 먹더라고요.

 

 

 


우렁이가 들어 있는 청국장입니다.
솔직히 꼬린내 난다고 해서 아이들이만이 아니라 어른들 중에도 싫어하는 분들이 있는 걸 알거든요.
한데 고소한 냄새만이 가득, 그러면서도 청국장의 찐맛은 그대로, 우렁이랑 두부가 들어 있답니다.

 

 

 


국화회관은 정읍맛집입니다.
현지인들도 인정을 할 정도로, 특히나 내장산맛집 으로 단체회식을 하러 오는 분들도 많거든요.
단체버스 타고 온다면, 서둘러 예약하자고요.

 

 

 


우렁이초무침입니다.
우렁이 양배추 오이 등이 곁들여져, 초고추장에 무침으로 나오는데, 아삭하고 탱글한 식감입니다.
너러바회는 물생활을 해서 잘 알거든요.
우렁이 손질을 하는 것이 쉽지가 않은데, 정말 고소한 맛과 탱글한 식감이 그대로, 맛나답니다, 굿!

 

 

 


우렁이쌈밥에 곁들인 낙지돼지고기주물럭.
낙지는 누워있는 소도 벌떡 일으킨다 할 정도이니, 의외로 조합이 잘 맞아서 쌈채소랑 곁들여 먹죠.
너러바회는 언제나 주문을 잊지 않는답니다.

 

 

 

라파엘 우렁이쌈장입니다.
집 냉동실에도 보관 중인데, 쌈을 먹거나 된장찌개를 끓일 적에 넣어서 먹는데, 참으로 맛나답니다.
거의 다 먹어서, 조만간 국화회관 가려 합니다.

 

 

 


정읍연말모임장소 로 넘 좋은 국화회관!
너러바회는 정읍가볼만한곳 을 가기 전이나, 다녀온 후에 한끼 든든하게 먹으려 언제나 찾아요.
무엇보다 라파엘 우렁이쌈장 에 반한답니다.

 

애정이웃과 정읍 모임장소에 한번 다녀와야 하는데, 봄날에 다녀왔으니 눈 내린 날에 가려 합니다.
내장산의 설경을 놓치지 않으려 하거든요.
번개모임, 열차 타고 가서 시내버스 타고 내장산 눈길 밟아보고 내려와서 한끼 든든히 먹으렵니다.

 

 

 


정읍 연말모임 장소로 좋은 곳, 바로 여기입니다.
이미 현지인들도 인정을 하는 맛집이기에, 오래 전부터 사랑을 받았던 곳으로 알고 있답니다, 좋죠.
너러바회 처 작은아버지 단골이시기도 합니다.
다 같이 만나서 먹은 적이 있을 정도로, 때문에 12월이 되어 날이 추워지니 더 가고픈 맘이랍니다.

정읍연말모임 을 하기 위해서 국화회관 에 간다면, 주차장을 이용하면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죠.
너러바회는 평일에 연지동성당에 한답니다.
정읍모임장소 로 좋은 정읍맛집 에서의 알찬 시간, 맛있는 음식과 함께 하기에 더 좋은 겁니다.

 

 

 


국화회관은 둘째, 넷째주 월요일은 정기휴일!
가기 전에 전화문의, 그리고 사전예약을 하고 간다면 낭패를 당하지 않고, 융숭한 대접을 받거든요.

 

 

 

 

정읍 국화회관의 자랑, 낙지돼지고기주물럭입니다.

낙지야 다들 얼마나 몸에 좋은 건지, 누웠던 소도 벌떡 일으킨다 말을 하잖아요.

 

 

 


이건 기본 상차림에 올라온 무우조림입니다.
가을무 특히나 맛이 좋은데, 칼칼한 고춧가루 곁들여져 있어서 더 맛나답니다, 입맛 돌아올 정도죠.
요즘 먹으면 아주 맛있거든요, 얼른 가즈아!

 

 

 


우렁이쌈밥에 먹을 쌈채소입니다.
무엇보다 유기농채소인지라, 남녀노소 누구나 다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참으로 좋답니다, 믿어요.
때문에 고루고루 골라서 곁들여 쌈으로 먹으면 좋은데, 너러바회도 이날은 고기만큼 사랑합니다.

 

 

 

 

배추김치입니다.
적당하게 익어서, 새콤하고 칼칼한 것이 역시나 대한민국인임을 상기시켜 주기에 충분하답니다.
역시나 전라도김치, 최고의 맛이라 할 수 있죠.
너러바회 딸은 김치가 맛난 집이기에, 정읍맛집이라 불러도 전혀 손색이 없다 말을 할 정도네요.

 

 

 


정읍 모임장소에서 뭘 먹어야 할까요?
아무런 고민을 하지 말고, 대표적 메뉴인 우렁이쌈밥정식, 그리고 낙지돼지고기주물럭이 좋아요.
물론 우렁이초무침이나 한우암소구이 먹어도 좋은데, 이 또한 각자 선호하는 입맛에 따라서 달라요.

 

 


고향의 맛, 동심의 추억!
바로 라파엘 우렁이쌈장인데, 계산대 앞에서 주문을 해 가져갈 수가 있으니 잊지 말고 챙겨가요.
뭘 해 먹어도, 정말 제대로 된 맛을 즐긴답니다.
너러바회도 냉동실에 보관을 해두고서, 쌈장이나 된장국 재료로 사용을 하고 있거든요, 맛나요.

 

 

 


우렁이쌈밥+청국장
낙지돼지고기주물럭
이렇게 주문을 해서 정읍 모임장소에서 먹는다면, 옳은 선택이라는 걸 알 수가 있을 겁니다, 고!
일단 한번 먹어봐요, 단골이 될 겁니다.

 

 

 


국화회관의 우렁이초무침입니다.
새콤달콤, 솔직히 이런 양념이라고 한다면 절대로 맛이 없다 할 수가 없으니, 먹어보면 반합니다.
너러바회도 입안에 넣고 오물모물, 아삭한 채소와 탱글한 우렁이의 식감이 참으로 오묘합니다.

 

 

 


정읍맛집의 반찬들은 계절마다, 그리고 장보기 한 날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를 보이고 있거든요.
이렇게 버섯과 참기름장이 나온 날도 있답니다.
때문에 정읍 연말모임에 가서 달라 한다면, 이런 일은 없어야 한다는 것, 새로운 반찬이 나올테죠.

 

 

 


정읍 모임장소에서, 우렁이쌈밥 정식과 낙지돼지고기주물럭을 주문한다면, 이건 기본 상차림이죠.
전라도 음식 인심, 참으로 푸짐하고 넉넉합니다.
손맛은 당연한 것이고, 넉넉한 인심으로 먹고 먹어도 미소 짓기에, 제대로 한번 즐겨볼 수가 있어요.
상다리 부러질까 걱정을 해야 할 정도입니다.

 

 

 


국화회관의 자랑인 청국장입니다.
구수한 냄새와 맛이 있지만, 남녀노소가 싫어할 정도는 아니기에 어린 조카들도 잘 먹었답니다, 굿!
청국장효능 알기에 잘 챙겨 먹게 되더라고요.

 

 

 


아직도 상차림은 진행 중이랍니다.
도대체 언제나 끝날런지, 테이블 가득하게 반찬들이 담겨진 접시들이 올려진 후에 마치더라고요.
이 정도라면, 정읍한정식 이라 불러도 좋을 겁니다, 이제부터 그럼 먹부림을 시작할 시간입니다.

 

 

 


정읍맛집의 자랑, 낙지돼지고기주물럭입니다.
너러바회는 언제나 우렁이쌈밥에 곁들여서 주문을 하는데,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이 되어줍니다.

 

 


와, 냄새가 정말로 환상적입니다.
물론 그만큼 비주얼 역시 식욕을 돋을 정도로, 이제 쌈채소랑 곁들여서 먹을 시간이 다 된 겁니다.
먹자, 인증샷 담고 서둘러 먹부림을 시작합니다.

 

 

 


국화회관의 우렁이쌈장입니다.
라파엘, 그대로의 맛을 즐길 수가 있으니 적절한 간이 되어 있어, 그냥 먹어도 괜찮은 정도입니다.
우렁이 탱글탱글한 것이 의외로 별미입니다, 굿!

 

 

 


정읍 모임장소에서 먹는 우렁이쌈밥!
솔직히 어떤 방법으로 먹느냐고 물어본다면, 개인의 입맛과 취향 그대로 먹으면 그것이 정답입니다.
다양한 쌈채소랑 반찬이랑 곁들여 봅니다.


아무래도 정읍연말모임장소 에서 쌈채소에 곁들여 먹는 우렁이쌈밥에는 낙지돼지고기주물럭이죠.
정말 의외로 맛있답니다, 오랜 동안 정읍 현지인들이 인정을 할 정도라면, 일단은 믿어도 된답니다.
내장산맛집 이기도 했으니 정읍가볼만한곳 으로 겨울산행 했다면, 서둘러 예약하고 방문합니다.